메뉴

(재)예천문화관광재단, 영화 '보스' 상영

  • 등록 2025.11.12 08:31:41
  • 조회수 0

가을 박스오피스 1위 코믹 액션 영화, 군민 영화상영 프로그램으로

 

[참좋은뉴스= 기자] (재)예천문화관광재단이 오는 15일 오후 4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영화 ‘보스’를 상영한다.

 

예천군은 군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군민영화상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군민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일상 속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향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상영하는 영화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예매는 예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전석 1,000원이다. 관람 등급은 15세 관람가이며(15세 미만 보호자 동반 입장 가능), 문의는 예천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팀 054-650-6422로 하면 된다.

 

김학동 이사장은 “군민영화상영은 군민들이 일상 속에서 보다 손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넓혀가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예천군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통해 더 많은 즐거움과 감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문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예천군]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