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순천드라마촬영장,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 등록 2025.12.23 15:33:06
  • 조회수 0

‘댕댕순천’ 겨울 크리스마스 포토존·체험 콘텐츠 운영

 

[참좋은뉴스= 기자] 순천시는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순천드라마촬영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드라마촬영장의 레트로한 공간 분위기에 크리스마스 감성을 더한 시민·관광객 참여형 콘텐츠로 기획됐다.

 

순천드라마촬영장 일원에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은 ‘댕댕순천, 드라마 속 겨울이야기’ 반려견 동반체험 콘텐츠가 운영된다.

 

반려견과 함께 주요 촬영 스폿을 둘러보는 ▲스탬프 투어 ▲크리스마스 캐럴 버스킹 공연 ▲DIY 만들기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는 하루 1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완주자에게는 순천의 특색을 담은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이 조성된다.

 

LED 조명과 다양한 장식으로 연출된 포토존은 연말까지 유지되며,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대표 촬영 명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겨울 콘텐츠를 통해 순천드라마촬영장을 단순 관람 공간을 넘어, 머무르며 즐기는 반려동물 동반 관광 거점으로 확장하고 연말 관광 수요를 체류형 소비로 연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여행의 즐거움을 주는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순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순천시]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