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관광기념품점, 설맞이 기획 선물 세트 출시

  • 등록 2026.02.02 14:32:04
  • 조회수 0

'경남의 하루' 4종 선물 세트로 도내 18개 시군 특산품 한눈에

 

[참좋은뉴스= 기자] 경상남도는 설 명절을 맞아 경남관광재단 주관으로 ‘경남관광기념품점 설 기획전’을 오는 2월 2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도내 18개 시군의 특산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고, 지역 상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에는 '경남의 하루'를 주제로 한 특별기획 선물 세트 4종이 처음 출시된다. 식탁·프리미엄·케어·휴식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각 지역의 대표 특산품을 담아 경남의 다양한 매력을 한눈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선물 세트는 개별 구매 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총 200개 한정 판매된다.

 

제품은 △'경남의 하루-식탁' 통영 육수명장·고성 참기름 등 식재료 △'경남의 하루-프리미엄' 사천 프로폴리스·함양 와인세트 등 고급 선물 △'경남의 하루-케어' 거제 워시바·하동 마스크팩 등 건강·힐링 제품 △'경남의 하루-휴식' 창원 국화꽃차·산청 명차 등 티타임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획전 기간 설 기획 선물 세트 4종은 15% 할인되며, 매장 내 전 품목(온라인 제품, 기획상품 제외)은 10% 할인 판매된다. 온라인몰 구매 시에는 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창녕 매실원액, 함안 일월삼주 등 1만 5천 원 상당의 사은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김해 칼칼육수 선물 세트, 진주 실크커피 포션 등 3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기획 선물 세트 4종을 제외한 매장 내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경남도 김상원 관광개발국장은 "이번 설 기획전은 경남 각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설 명절 선물로 경남의 정성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관광기념품점 매장과 온라인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창원컨벤션센터 1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