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의힘 이민근 대표, 김장나눔행사 참여

지난 24일 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주최로 개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의힘 이민근 대표는 지난 11월 24일, 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주최한 ‘『행복한 밥상 따뜻한 나눔』 2021년 안산시 장애인 김장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장애인을 위로하기 위해 (사)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후원회와 안산시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이 함께 김장을 만들고 나눔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것이다.

 

안산의힘 회원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이민근 대표는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분들의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인해 맛있게 만들어진 김장김치와 함께, 장기적인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위로와 이웃사랑의 정이 함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고, “이와 같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안산의힘’은 안산의 민생문제와 대안제시, 지역 내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공동체 회복을 위한 교류와 시민연대 구축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시민단체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