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박주원 위원장 “BRAVO 안산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안산상록구(갑) 총괄선거대책위원회 박주원 위원장은 2월 4일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상견례 및 추가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지난 1월 19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수여하지 못한 총 40여명의 선대위원장 및 선대위원들에 대해 추가로 수여한 것이다.

 

이날 박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민선4기 안산시장 임기시절 기존에 공단배후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안산시를 안산시민들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가치 있으면서 최고로 도약하는 도시를 만들겠다는 각오가 담긴 ‘브라보’의 약자 B(Best). R(Rising). A(Alltogether). V(Valuavble). O(Open) 의미를 한 글자, 한 글자 되새겼다.”며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대위가 제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 후보를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견인역할을 하며 다시 BRAVO 안산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고 격려했다.

 

이에 참석자 일동은 뜨거운 환호로 답례했다.

 

 

박 위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선대위에 참석한 박선호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이승호 공동선거대책위원장, 김동경 선거대책본부장과 함께 윤태천 안산시의원의 패기 있는 정권교체, 승리를 외치는 구호삼창이 이어졌으며 위원장의 새해 덕담 및 선대위에 임하는 각오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참석자 모두가 빨간색 머플러를 두르고 대선 필승을 외치며 임명장 수여식을 마쳤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