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 체육시설 개선과 보수 추진 공약 발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22일 호수동 게이트볼 체육관, 중앙공원 헬스장을 비롯한 지역 내 체육시설의 개선과 보수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전하고 편리한 체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세부 내용과 추진 방안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기학 후보는 먼저, 체육시설 개선 및 보수에 대한 공약을 내세웠다. 호수동 게이트볼 체육관 중앙공원 헬스장을 비롯한 지역 내 체육시설의 개선과 보수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외풍막이 자동개폐장치 설치를 통해 시설 개선 사업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체육시설을 보다 즐겁게 이용할 수 있을 것다.

 

두 번째로, 이기학 후보는 체육 프로그램의 다양화에 대한 공약을 내놓았다.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운동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게이트볼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세 번째로, 체육시설의 접근성 개선에 대한 공약이 있다. 체육시설의 접근성을 개선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대중교통과 주차시설의 편의성을 고려해 이동이 용이하고 편리한 체육시설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네 번째로, 체육시설 관리 운영 강화에 대한 공약을 제시했다. 체육시설의 관리와 운영을 체계적으로 강화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체육시설의 정기적인 점검과 유지보수를 철저히 실시하고, 체육시설 이용규칙을 잘 준수할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이기학 후보는 지역 체육단체 지원에 대한 공약을 내놓았다. 지역 내 체육단체와 협력해 체육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체육단체의 활동 지원 및 시설 이용 비용 지원 등을 통해 지역 체육단체의 활성화와 지속적인 발전을 돕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공약에는 호수동 게이트볼 체육관을 비롯한 체육시설 개선과 보수, 체육 프로그램 다양화, 체육시설 접근성 개선, 체육시설 관리 운영 강화, 지역 체육단체 지원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기학 후보의 공약은 지역 주민들의 체육 생활의 질 향상과 지역 체육시설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