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의원 안산시 농업인 단체로부터 감사패 받아

URL복사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의회 김정택 의원은 지난 11월 11일 ‘제26회 농업인의 날’을 맞이해 그동안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와 친환경농업에 지속가능한 지원정책을 통해 농업과 농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안산시 농민단체협의회(회장 박찬용)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매년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은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법정 기념일로서 농촌을 지키며 건강한 먹거리 생산 등 생명산업을 이끌어온 농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며, 농업인 단체 간 화합을 위한 날이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최소화해 진행했다.

 

감사패를 수상한 김정택 의원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판로 감소, 농촌의 고령화, 이상기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에 대한 애정으로 우리 땅을 지켜온 농업인 및 농업인 단체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산시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면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두리시스템, 조달산업 발전 기여로 조달청장 표창 수상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2021 여성벤처 주간행사’가 지난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한국여성벤처협회 주최로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개최됐다. ‘여성벤처 주간행사’는 우수한 여성벤처기업‧스타트업을 발굴하고 격려하는 축제의 장이자, 여성벤처기업이 함께 혁신성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 첫날에는 ‘2021년 자랑스러운 여성벤처기업인 시상식’을 개최해 여성벤처기업인 24명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등을 수여했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에는 강다정 놀터 대표, 고예성 크린텍 대표,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 김승희 스타일링홈 대표, 김주현 에이블업 대표, 박은아 맘스 대표, 이명화 현웅디자인 대표, 이정민 HR교육컨설팅 대표, 전혜정 상떼화장품 대표, 정선희 송죽글러브 대표, 정인영 에코아트조경 대표, 홍금순 근덕산업개발 대표, 홍수연 커넥위드 대표 등 13명이 수상했다.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에는 양효숙 포디랜드 대표가 수상했다. 그리고 ▲특허청장 표창은 이혜진 노리앤드 대표, ▲국세청장 표창은 신민경 다성피앤에프 대표와 최진숙 신진정밀 대표, ▲조달청장 표창은 박정실 하이브시스템 대표와 장현실 두리시스템 대표가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