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1년 안산시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 및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성장발표회 ON & OFF 진행

URL복사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서은경)은 11월 24일 오후 3시 30분에 보노마루 소극장과 실시간 유투브 송출로 “2021년 안산시청소년안전망보고대회 및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성장발표회 ON & OFF”를 진행했다.

 

코로나19의 지속으로 인하여 보노마루 소극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번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는 기타리스트 장연주 님과 힙합 R&B 아티스트 에르모소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하였다. 현재 기타리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 장연주님은 꿈드림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기타수업을 하고 있는 지도자이고, 또다른 오프닝 공연으로 초대된 힙합 R&B 아티스트 에르모소 또한 꿈드림을 이용했던 청소년으로서 두 분 모두 꿈드림과 인연이 깊은 분들이라 더욱 인상깊었다.

 

오프닝 공연 이후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 안산시교육청소년 연창희 과장, (사)제일청소년회 방군섭 수석이사, 서은경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등의 격려사와 축사 인사말, 2021년 한해를 정리하는 청소년안전망 사업을 보고하는 자리였다.

 

유튜브로 참가하는 분들은 댓글 참여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으며, 청소년안전망을 통해 위기청소년 발굴과 예방, 복지지원 등 희망과 꿈에 도전하는 시간을 담아낸 보고대회였다.

 

서은경 센터장은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안산 청소년을 위하여 운영되는 곳이다. 앞으로도 안산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안전망 구축에 매진할 예정이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414-1318)로 문의하면 된다.


정치

더보기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원, 상록중 실내체육관 개관식 참석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경기도의회 의장을 역임한 송한준 도의원(안산1)은 지난 1월 5일 상록중학교 실내 체육관 개관식에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상록구 각골로4길29번지(본오동)에 위치한 상록중학교 실내체육관은 26억의 예산이 투입돼 완공됐다. 이날 개관식에는 송한준 의원을 비롯해 안산시의회 김진숙 의원, 서병구 본오3동장 및 학교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송한준 의원은 “숙원사업이었던 실내체육관이 드디어 개관됐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제가 경기도의회 예결위원장으로 활동하던 당시 추진됐던 사업이라 더욱 뜻 깊게 느껴진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당시 이재명 도지사와 이재정 교육감 그리고 경기도의회가 뜻을 모아 추진한 ‘학교 체육관 보급정책’의 결실로써, 미세먼지 등 공해 없는 환경에서 학생과 시민들이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체육공간의 필요성 때문에 추진한 것”이라며 “앞으로는 학생뿐만 아니라 주변 시민분들까지 건강한 체육활동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송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훌륭한 체육관이 건립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교장, 교감선생님과 운영위원장님 그리고 학부모님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경제

더보기
두리시스템, 조달산업 발전 기여로 조달청장 표창 수상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2021 여성벤처 주간행사’가 지난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한국여성벤처협회 주최로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개최됐다. ‘여성벤처 주간행사’는 우수한 여성벤처기업‧스타트업을 발굴하고 격려하는 축제의 장이자, 여성벤처기업이 함께 혁신성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 첫날에는 ‘2021년 자랑스러운 여성벤처기업인 시상식’을 개최해 여성벤처기업인 24명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등을 수여했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에는 강다정 놀터 대표, 고예성 크린텍 대표,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 김승희 스타일링홈 대표, 김주현 에이블업 대표, 박은아 맘스 대표, 이명화 현웅디자인 대표, 이정민 HR교육컨설팅 대표, 전혜정 상떼화장품 대표, 정선희 송죽글러브 대표, 정인영 에코아트조경 대표, 홍금순 근덕산업개발 대표, 홍수연 커넥위드 대표 등 13명이 수상했다.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에는 양효숙 포디랜드 대표가 수상했다. 그리고 ▲특허청장 표창은 이혜진 노리앤드 대표, ▲국세청장 표창은 신민경 다성피앤에프 대표와 최진숙 신진정밀 대표, ▲조달청장 표창은 박정실 하이브시스템 대표와 장현실 두리시스템 대표가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