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의회 김정택 의원, FC그랑시티 축구 동우회 감사패 수상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의회 김정택의원은 지난 11월 21일 FC그랑시티 축구동우회로부터 옛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부지 내 임시 축구장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축구장 개장식이 열리던 이날 김정택 의원은 축구동우회 초청을 받아 참석한 자리에서 동우회 측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안산시 공유재산으로 취득한 사동 해양과학기술원 부지는 구체적인 활용계획이 수립되지 않아 임시 체육시설인 축구장을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제공됐다.

 

이 과정에서 평소 생활체육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던 안산시의회 김정택 의원은 생활체육 활성화와 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해양과학기술원내 축구장 조성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었다.

 

감사패를 받은 김정택 의원은 “지역 동호인들이 주는 감사의 마음이라 더욱 뜻 깊게 다가온다.”면서 “남은 기간 동안 시민의 공복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시민에게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