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석훈 위원장, 국민의힘 지지 출근길 피켓 인사 개최

“정권 교체를 향한 시민들의 열망을 느낄 수 있었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일자리창출혁신위원회 김석훈 위원장이 지난 2월 7일 출근 시간에 맞춰 안산 중앙역 앞에서 경기도당 안산시 청년위원 및 당원들과 함께 피켓 인사를 전개했다.

 

 

이날 인사는 윤석열 대통령 후보의 정책 공약이 담긴 ‘약자와의 동행 함께 하는 국민의힘’, ‘국민행복시대 일자리부터’, ‘서둘기보다 최고의 모습으로 임하겠습니다’, ‘부동산 세제 정상화 종부세, 재산세, 통합추진’, ‘4월 전기요금 백지화’ 등 피켓 5종과 윤석열 후보가 신년 기자회견 당시 발표문에서 사용했던 ‘국민의 뜻대로 새롭게’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 등을 나눠든 채 약 1시간에 걸쳐 진행했다.

 

피켓 인사 중간 한 시민이 김석훈 위원장장과 악수를 건네며 피켓인사를 하는 위원들을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도 보였다.

 

 

김석훈 본부장은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가 확산하면서 대면 인사를 하기에는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바쁜 일상 출근길에도 파이팅을 외쳐 주는 시민들이 있어 힘이 난다”며 “정권 교체를 향한 시민들의 열망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피켓 인사는 중앙역을 시작으로 상록수역 안산시청 부근 등으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