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안산총괄선대위원장, 안산청년본부 발대식 참석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안산총괄선대위에서는 2월 13일 공정이 바로선 대한민국을 위해 안산시 청년들과 함께 청년본부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를 진행했다.

 

발대식에서 이들은 “공정과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의 참담한 상황에서 민주당 정권이 집권세력으로 또 다시 대한민국을 망치는 행위를 막고자 권력에 눈치 보지 않고 공정과 상식을 바로세운 검찰총장 출신 윤석열 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해 많은 안산 청년들이 모였다.”고 발표했다.

 

 

“오락가락 코로나19 방역 시스템으로 자영업자들의 삶을 송두리째 빼앗아간 문재인 정부에 분개하며, 하루빨리 새로운 정부가 탄생하여 힘들어하는 청년들과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윤석열 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해 필승”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정택 중앙선대위 안산총괄위원장은 “기성정치와 낡은 꼰대정치를 타파하고, 이번의 기회를 발판삼아 청년들이 보다 자발적이고 주도적인 정치활동을 독려하며 청년선대위와 똘똘 뭉쳐 윤석열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