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 개최

“안산은 제가 가장 아프고 힘든 시절을 견디게 해준 제2의 고향”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KBS <노래가 좋아> 4연승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안산 단원구에 거주 중인 가수 임다운 씨가 오는 6월 9일 일요일 오후 3시, 안산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을 개최한다.

 

임다운 씨는 지지난달 인기스타 임영웅, 박서진 등 수많은 인기스타들을 배출한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6개월 만에 5승 가수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임다운 씨는 5주 연속 연이은 방송에 출연하여 심금을 울리는 풍부한 감성과 맑고 부드러운 미성을 바탕으로 폭넓은 가창력을 발휘하며 대망의 5연승을 차지했다.

 

그는 지난 세월 힘들고 감내하기 어려운 환경들 속에서 혈액 암까지 진단받으며 12번의 항암치료를 받고 수많은 역경을 불굴의 의지력으로 이겨냈다. 그리고 지금은 가수로서 많은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임다운 씨는 지난해 8090 시절의 음악을 주제로 한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 MBN <오빠시대>에 참가해 탑 32, 그리고 가수 장윤정이 진행을 하는 KBS <노래가 좋아>에서도 최종 4연승으로 명예 졸업을 차지한 바 있다.

 

임다운 씨의 앨범 중 대표곡으로는 ‘낮달 같은 사람아’(작사 김병걸, 작곡 김영호), ‘자작나무 숲을 지나’(작사 김장현, 작곡 김병걸), 그리고 ‘인생시험지’(작사 이용구, 작곡 이동철), ‘무지개’(작사 이용구, 작곡 이동철), ‘미끼’(작사 이용구, 작곡 이동철) 등이 있다.

 

임다운 씨는 마지막으로 “안산은 제가 가장 아프고 힘든 시절을 견디게 해준 제2의 고향이다. 안산을 대표하는 예술인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먼저 떠오르는 대표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더 많은 분들께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며,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을 전했다.

 

안산 가수 임다운 씨가 많은 대중들로부터 더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기를 응원하며, 그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기를 기대해 본다. 그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은 오는 6월 9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안산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정치

더보기
‘416 기억저장소’ 세계기록유산 첫 관문 통과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은 세월호 참사 ‘416 기억저장소’가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위한 첫 관문을 통과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감회를 전했다. 강 의원은 “전명선 관장님을 비롯한 유가족들로부터 이 소식을 듣고 가슴이 뜨겁게 일렁였다”며 “416 기억저장소의 세계기록유산 등재는 단순히 참사의 기록을 보존하는 것을 넘어, 무고하고 안타까운 어린 생명들을 잃은 그날의 눈물과 절규를 인류가 함께 기억하고 품겠다는 간절한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등재 추진은 우리 사회가 다시는 같은 비극을 허락하지 않겠다는 희망의 선언이기도 하다”며 “아이들의 꿈과 목소리가 영원히 지워지지 않도록, 그리고 전 세계가 함께 기억하고 교훈을 나눌 수 있도록 반드시 완수해야 할 과제”라고 말했다. 또한 강 의원은 내년 예정된 최종 등재 심사에 대해서도 “좋은 소식이 이어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경기도의회 역시 세월호 참사의 아픔을 함께 기억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끝까지 힘을 보태겠다”고 다짐했다. 416 기억저장소는 세월호 참사의 기록물과 기억을 보존하기 위해 설립된 공간으로, 유가족과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