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 개최

“안산은 제가 가장 아프고 힘든 시절을 견디게 해준 제2의 고향”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KBS <노래가 좋아> 4연승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안산 단원구에 거주 중인 가수 임다운 씨가 오는 6월 9일 일요일 오후 3시, 안산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을 개최한다.

 

임다운 씨는 지지난달 인기스타 임영웅, 박서진 등 수많은 인기스타들을 배출한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6개월 만에 5승 가수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임다운 씨는 5주 연속 연이은 방송에 출연하여 심금을 울리는 풍부한 감성과 맑고 부드러운 미성을 바탕으로 폭넓은 가창력을 발휘하며 대망의 5연승을 차지했다.

 

그는 지난 세월 힘들고 감내하기 어려운 환경들 속에서 혈액 암까지 진단받으며 12번의 항암치료를 받고 수많은 역경을 불굴의 의지력으로 이겨냈다. 그리고 지금은 가수로서 많은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임다운 씨는 지난해 8090 시절의 음악을 주제로 한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 MBN <오빠시대>에 참가해 탑 32, 그리고 가수 장윤정이 진행을 하는 KBS <노래가 좋아>에서도 최종 4연승으로 명예 졸업을 차지한 바 있다.

 

임다운 씨의 앨범 중 대표곡으로는 ‘낮달 같은 사람아’(작사 김병걸, 작곡 김영호), ‘자작나무 숲을 지나’(작사 김장현, 작곡 김병걸), 그리고 ‘인생시험지’(작사 이용구, 작곡 이동철), ‘무지개’(작사 이용구, 작곡 이동철), ‘미끼’(작사 이용구, 작곡 이동철) 등이 있다.

 

임다운 씨는 마지막으로 “안산은 제가 가장 아프고 힘든 시절을 견디게 해준 제2의 고향이다. 안산을 대표하는 예술인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먼저 떠오르는 대표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더 많은 분들께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며,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을 전했다.

 

안산 가수 임다운 씨가 많은 대중들로부터 더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기를 응원하며, 그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기를 기대해 본다. 그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임다운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날개를 펴다>-안산'은 오는 6월 9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안산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