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 문예공모전 시상식

“나의 꿈”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 선보여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5월 22일 안산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어린이날 기념 안산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 문예 공모전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안산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회장 이혜림)이 주최, 주관하고 안산시 문인협회, ㈜ 교회와 지정 저널, 참좋은뉴스 신문사 함께 했다.

 

 이번 공모전은 나의 꿈을 주제로 아동들의 눈과 마음으로 쓴 시, 산문 등 총 2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선부어울지역아동센터 김리나 어린이가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식에는 센터장 복지사 가족등이 함께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김미희 안산 문인협회장은 “어린이의 다양한 꿈을 엿보고 응원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아름다운 글처럼 모든 어린이가 꿈을 이루기를 응원합니다.”며 축하를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혜림 회장은 “참여한 모든 어린이와 센터에 감사합니다. 수상한 친구들을 축하하고 아깝게 수상하지 못한 친구들도 안산시 지역아동센터의 모든 아동 청소년이 꿈을 이루기를 응원합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