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5 MBC 가요대제전 멋' ALLDAY PROJECT 애니, 가요대제전 MC로 등장! ‘멋’ 티저·포스터 공개!

  • 등록 2025.12.16 14:52:12
  • 조회수 0

 

[참좋은뉴스= 기자] ALLDAY PROJECT 애니가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신선한 활력을 더한다.

 

오는 31일(수) 방송될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이 올데이(ALLDAY) ‘멋’을 기본값으로 둔 ALLDAY PROJECT 애니의 MC 합류 소감이 담긴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을 통해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하게 된 애니가 “밝은 에너지와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솔직하고도 당당한 매력을 앞세운 애니의 다짐은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멋’은 다른 말로 ‘오라(Aura)’라고 생각한다”고 자신만의 ‘멋’에 대한 정의를 밝힌 애니는 공개된 개인 포스터 속에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허리에 손을 짚고 정면을 응시하는 애니의 포즈에서는 단번에 눈길을 붙드는 강렬한 존재감이 느껴진다.

 

이에 각자의 방식대로 ‘멋’을 해석하고 무대 위에서 풀어낼 K-POP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쏠린다. 아티스트마다 다르게 정의한 ‘멋’이 각기 다른 무대로 펼쳐지며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을 예감케 하고 있는 것.

 

이렇듯 지난 20년간 한 해의 마지막 페이지를 함께 채워온 ‘MBC 가요대제전’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한층 커진 스케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25년의 마지막과 2026년의 시작을 풍성한 볼거리로 채울 ‘MBC 가요대제전 멋’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3년 연속 MC로 활약 중인 민호와 첫 MC 도전에 나선 ALLDAY PROJECT 애니 그리고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올 황민현까지, 색다른 조합으로 시너지를 완성할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오는 31일(수)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2025 MBC 가요대제전 멋' 포스터, 티저 영상 캡처]


[뉴스출처 : RNX]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최찬규 의원, 사할린 동포 1세대 아카이빙 조속한 구축 필요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최찬규 안산시의원(사동·사이동·해양동·본오3동)은 지난 11월 24일 열린 제300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사할린 동포 1세대의 생애를 기록으로 보존하기 위한 아카이빙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최찬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사할린 동포의 이주가 일제강점기 강제동원과 노동력 수탈 등의 결과였으며, 해방 이후에도 귀국이 허용되지 않아 오랜 기간 고향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안산에는 약 900명의 사할린 동포가 거주하고 있으며, 1세대는 80~90대 고령층이다. 최찬규 의원은 정부와 안산시가 주거, 의료 등 정착 지원을 이어왔지만, 강제이주와 사할린 생활, 귀국, 정착에 이르는 생애 전 과정을 당사자의 목소리로 체계적으로 기록한 사업은 추진된 바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카이빙 사업이 1세대 생애 보존과 지역 현대사 자료 확보, 정서적 회복 지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카이빙은 단순 인터뷰가 아니라 영상, 음성, 문서 등 여러 방식으로 생애를 정리하는 공적 기록 작업이라는 점도 덧붙였다. 한편 안산시가 제출한 2026년도 본예산안에는 해당 사업이 반영되지 않았다. 최찬규 의원은 “정착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