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은행, ‘대한항공SKYPASS개인신용카드’ 경품 이벤트 실시

  • 등록 2025.12.16 16:31:35
  • 조회수 0

로우로우 캐리어·신세계백화점·배달의민족 모바일쿠폰 지급

 

[참좋은뉴스= 기자] 광주은행은 2025년 12월 8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하늘길을 채우는 대한항공SKYPASS개인신용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SKYPASS 개인신용카드(일반형/플래티늄형)’ 보유 고객뿐 아니라 신규 발급 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의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용 금액 구간에 따라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로우로우 캐리어 알루미늄 28인치(1명)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10명) ▲50만원 이상 이용 시 배달의민족 모바일쿠폰 1만원권(100명)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GS25 모바일쿠폰 5천원권을 전원 증정하며, 이 혜택은 다른 경품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은 오는 2026년 3월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카드헬프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SKYPASS카드(일반형/플래티늄형)’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은 물론 ▲K-포인트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해외여행 환전시 50%우대 및 해외 ATM수수료 면제 ▲5대 놀이공원·레저시설 최대 50% 할인 ▲3대 패밀리 레스토랑 20% 현장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플래티늄형은 국제브랜드 MasterCard의 플래티늄 서비스가 탑재되어 ▲국내 특급호텔·공항 발레파킹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광주은행 김해출 카드사업부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화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광주은행]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최찬규 의원, 사할린 동포 1세대 아카이빙 조속한 구축 필요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최찬규 안산시의원(사동·사이동·해양동·본오3동)은 지난 11월 24일 열린 제300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사할린 동포 1세대의 생애를 기록으로 보존하기 위한 아카이빙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최찬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사할린 동포의 이주가 일제강점기 강제동원과 노동력 수탈 등의 결과였으며, 해방 이후에도 귀국이 허용되지 않아 오랜 기간 고향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안산에는 약 900명의 사할린 동포가 거주하고 있으며, 1세대는 80~90대 고령층이다. 최찬규 의원은 정부와 안산시가 주거, 의료 등 정착 지원을 이어왔지만, 강제이주와 사할린 생활, 귀국, 정착에 이르는 생애 전 과정을 당사자의 목소리로 체계적으로 기록한 사업은 추진된 바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카이빙 사업이 1세대 생애 보존과 지역 현대사 자료 확보, 정서적 회복 지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카이빙은 단순 인터뷰가 아니라 영상, 음성, 문서 등 여러 방식으로 생애를 정리하는 공적 기록 작업이라는 점도 덧붙였다. 한편 안산시가 제출한 2026년도 본예산안에는 해당 사업이 반영되지 않았다. 최찬규 의원은 “정착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