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센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새론 발탁

(미디어온) 뷰티 브랜드 센카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배우 김새론을 발탁하여, 센카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상큼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센카의 새로운 모델이 된 김새론은 이번 광고에서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로 클렌징을 한 후 여배우의 모습에서 진짜 김새론으로 돌아간다는 스토리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 19학번 새내기가 된 김새론은 촬영현장에서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특유의 기분좋은 에너지를 발산하기도 했다.

이번에 김새론과 함께 선보이는 센카의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로 센카만의 촉촉하고 쫀쫀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센카와 김새론 만남으로 화제가 될 센카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광고 영상은 5월부터 TV 및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