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감사의 달 선물세트 출시

커피·쁘띠 파운드 기프트 세트 및 ‘오늘은 너의 날’, ‘꽃길만 걷자’ 등 케이크 픽 5종 선봬

(미디어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선물세트 3종과 케이크 픽 5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2만원대 실속 선물세트로 기획했다. 세트 판매가를 정상가 대비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콜드브루메이커 기프트세트’는 깊고 진한 투썸의 정통 에스프레소 블렌드 ‘오리지널 원두’와 가정에서 콜드브루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하리오 콜드브루 메이커’로 구성했다. ‘인조이커피 기프트세트’는 콜롬비아 후일라 아릴리오 원두로 만든 핸드드립커피와 500ml 콜드브루 원액을 담아 언제 어디서든 투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별했다.

특별한 파운드 케이크 선물을 찾는다면 ‘쁘띠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오렌지 필과 무화과를 넣은 진한 초콜릿 맛의 ‘오렌지 쇼콜라 쁘띠 파운드’와 티더블유지 얼그레이 밀크티 향이 은은하게 입안 가득 퍼지는 ‘TWG 밀크티 쁘띠 파운드’를 준비했다.

이외 케이크에 꽂아 투썸 케이크를 더욱 돋보이게 할 케이크 픽 5종을 선보인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색이 변하는 홀로그램 재질을 사용한 ‘Happy Birthday’, ’오늘은 너의 날’과 같은 문구를 담고 있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이벤트가 많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출시한 ‘존경합니다’, ‘꽃길만 걷자’도 눈에 띈다. 감사의 메시지를 센스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선물로 인기 좋은 마카롱 세트는 기존 검정색 패키지에서 밝고 환한 톤으로 리뉴얼했다. 알록달록한 투썸 마카롱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이라며 투썸의 제품과 함께 훈훈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의 정담회에서 국민의 간병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 노력하고, 최대한 내년도 예산에 간병비 지원 사업 예산을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는 김동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저소득계층 노인 간병비 지원 조례’의 시행 이후, 경기도 간병비 지원 방안 및 간병비 문제 해결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동규 의원, 김미숙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군포3)과 노동훈 홍보위원장을 비롯한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시작하며 “간병비 부담이 심각한 저소득계층 노인분들에게 간병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지만, 현재 세수 부족 등의 문제로 관련 사업 예산을 수립하지 못했다”라면서 “하지만 간병비로 인한 여러 문제가 지금도 많은 분께 고통을 주고 있기에 경기도 차원에서 조금 더 주도적으로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간병비 문제와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 논의한 후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마무리하며 “경기도 노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