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윌리스, 가정의 달 맞아 ‘맥 컴퓨터·아이패드 프로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 시행

5월 3일부터 열흘간… 행사 대상 제품 구입시 최대 15만원 백화점상품권 증정

(미디어온)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맥 컴퓨터와 아이패드 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일간이며, 행사 대상 제품은 맥 노트북과 데스크탑, 아이패드 프로 등이다.

행사 기간 중 맥북에어, 맥북 프로 등 노트북과 아이맥, 맥미니 등 데스크탑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아이패드 프로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맥 노트북, 데스크탑 구매 시 인케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증정 ,아이패드 전 제품 구매 시 윌리스x레인보우베어 디자인 그립톡 증정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후 SNS 인증 시 ‘애플역사전 :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초대권 증정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구형 애플 제품 반납 후 새 제품 구매 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 보호필름 제품 구매 시 무료 부착 서비스, 맥 노트북 및 데스크탑 구매 시 애플케어 20% 할인 등 상시 혜택도 계속해서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애플 제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및 활용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의 정담회에서 국민의 간병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 노력하고, 최대한 내년도 예산에 간병비 지원 사업 예산을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는 김동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저소득계층 노인 간병비 지원 조례’의 시행 이후, 경기도 간병비 지원 방안 및 간병비 문제 해결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동규 의원, 김미숙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군포3)과 노동훈 홍보위원장을 비롯한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시작하며 “간병비 부담이 심각한 저소득계층 노인분들에게 간병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지만, 현재 세수 부족 등의 문제로 관련 사업 예산을 수립하지 못했다”라면서 “하지만 간병비로 인한 여러 문제가 지금도 많은 분께 고통을 주고 있기에 경기도 차원에서 조금 더 주도적으로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간병비 문제와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 논의한 후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마무리하며 “경기도 노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