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부2동주민자치 위원회, ‘2021 마을만들기 의제 실현사업’ 실행

 

[참좋은뉴스= 최영길 기자]

 

선부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병도)는 2020 마을 만들기 계획수립 사업 이후에 2021 마을 만들기 의제 실현사업으로 지구마을 친구들의 두 손 프로젝트로 쓰레기 상습투기지역에 화단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선부동 종합시장 상가 앞에다 화단조성사업을 하였다.

 

이날 안병도 주민자치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코로나 19로 어 수선한 가운데 이 사업에 공모와 진행에 힘써 주신 임은아 부위원장님과 통장협의회 유병웅 회장님, 지사보 유병석 부위원장님 그리고 매일 나오셔서 청소 등 여러 가지 수고해주신 선부고 학부모 박시연 대표님과 선일초등학교 근민선 학부모 대표님 외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화단 만드는 작업을 ‘재능기부’ 해주신 이현아 간사님 특히 부임하자마자 현장으로 달려와서 사후관리 방법으로 CCTV 설치를 약속해 주신 선부2동 고재준 동장님 이 밖의 주민자치위원님들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