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체육회, 동체육회 활성화 방안 간담회 개최

동체육회 회장들,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필요”
체육회 배정완 회장,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동체육회 활성화 방안을 위한 동체육회장과의 간담회를 지난 10월 27일에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과 고잔동, 백운동, 신길동, 원곡동, 와동, 중앙동 6개동 동체육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위축된 동체육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각 동체육회장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체육회를 위해 자리를 마련해주신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위드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동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동체육 활성화와 안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은 “힘들게 동체육회를 이끌어가는 회장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각 동체육회의 현안과 애로사항들을 통해 동체육회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자생력 강화를 통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안산시체육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10월 27일(수) ~ 11월 10일(수) 매주 수요일 3개 파트로 나눠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