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대선 선거대책위원회로부터 본부장 임명

URL복사

윤석열 대통령후보 직속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경기도당 본부장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지난 12월 22일 대통령선거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꾸리고, 본격적인 대선 채비를 마쳤다.

 

그 가운데 김석훈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 후보 직속 약자와의 동행(위원장:윤석열) 경기도당 본부장을 맡게 됐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은 윤석열 후보의 지방 일정으로, 5선 국회의원이며 당 대표 권한대행·원내대표를 역임했던 주호영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총괄본부장이 임명장을 대신 수여했다.

 

약자와의 동행은 윤석열 대통령 후보가 선대위 출범 후 첫 번째 행보로 사회적 약자를 아우르는 책임정치를 강조하면서 부각 된 대통령 후보 직속 조직이다.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당 본부장에 임명된 김석훈 본부장은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당 본부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면서도 윤석열 후보를 도와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과 함께 정권교체를 기필코 이루겠다”며 “사회적 약자가 단순히 갑을 관계를 넘어 서민과 약자를 대변할 수 있도록 따뜻한 면모를 갖추는 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민의 힘 경기도당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김석훈 본부장은 경기지역 전 현직 시·도의원 등 약 280명을 위원으로 영입, 위원회 활동을 전 경기지역으로 확산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상임선거대책위원장에는 김성원 경기도당위원장이 선임됐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사)안산시관광협의회, 최인모 회장 취임
[참좋은뉴스= 최성진 기자] 최인모 회장이 제4대 (사)안산시관광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와 관련 (사)안산시관광협의회는 지난 2월 23일 엠블던 호텔에서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최인모 신임 회장은 대부도협동조합 이사장으로 활동하며 협의회 창립초기 사무총장으로 조직 안정화와 시 관광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으며, 회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어 안산시 관광발전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최인모 신임 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 활성화와 회원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육광심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관광업계가 모두 어려운 가운데 지난 6년간 큰 힘이 되어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제4대 최인모 회장을 중심으로 협의회가 안산시 관광산업 발전의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윤화섭 시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지난 6년간 안산시 관광 진흥에 앞장섰던 육광심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새롭게 취임하는 최인모 회장님께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코로나19로 관광산업이 어려운 상황에 놓였지만, 앞으로도 놀거리와 즐길거리, 볼거리 가득한 관광도시 안산을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