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상록갑 정당선거사무소, 릴레이 입당원서 전달식 개최

200명 책임당원 입당원서 전달 퍼포먼스 진행
"대선승리 선봉에 서기 위해 원팀을 구성할 것"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거대책위원회(박주원 총괄선대위원장)에서는 지난 2월 10일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정당선거사무소에서 정권교체를 위해 당원들의 승리를 굳게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빈으로는 문해진 광덕회 경기지회 회장이 참석했으며, 이 날 책임당원 입당원서 200장을 전달한 김용연 행정혁신위원장을 포함하여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박주원 위원장은 인사말에 브라보 안산시 민선 4대 시장 재직시절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김석훈 전 안산시의장을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상록갑이 대선승리의 선봉에 앞장서기 위해 함께하는 원팀을 구성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박주원 위원장은 "앞서 받은 200명의 책임당원 입당원서를 시작으로 당원들의 힘을 함께 모을 것"이라며 릴레이 입당원서 전달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 날 사회를 맡은 정희찬 소장은 참석한 모두의 열망을 담아 대통령선거에서 윤석열 대통령 후보가 꼭 당선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참여한 내빈들과 함께 필승의 의미를 담아 평상시보다 더욱 우렁찬 소리로 "윤석열, 정권교체" 구호삼창과 함께 "박주원! 브라보!!" 를 외치며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였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