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구호 단체, 해피기버 행복을 나누다"

지역아동 센터 찾아 신학기 학용품 전달

 

[참좋은뉴스= 이광석 기자]

 

지난 14일 구호단체 해피기버는 안산 드림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어린들에게 학용품을 전달하며 아동,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해피기버는 복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내에 있는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 돕는 단체다. 

 

지역아동센터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방과 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기관으로 방학인 요즘 아침 이른 시간부터 센터를 찾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해피기버는 그동안 안산에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 지역아동센터지원, 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 캠페인을 통해 인연을 맺어 왔다. 해피기버 배정욱 팀장은 안산에 연고는 없지만 최근까지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기관과 이웃을 연결, 지원하는 역할을 꾸준히 해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취약계층의 아동들이 주로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지원하고 응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학용품을 한 보따리씩 준비하여 선물했다.

 

또한 후원자들의 정성을 투명하고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고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리기 위한 동영상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를 진행한 나기차 팀장은 "후원자들의 정성이 코로나 19 상황을 이겨나가도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달 돼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해피기버는 이웃곁에서 위기 극복에 함께 할 겁니다. 더 많은 이들이 아름다운 동해에 함께하고 지속적인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