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문인협회, “2023년 문학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사)한국문인협회안산지부(회장 오필선, 이하 안산문협)는 안산시평생교육기관 연계지원사업으로 선정된 2023년 문학아카데미를 4월부터 11월까지 실시한다. 안산문협이 실시하는 문학아카데미는 시창작은 매주 화요일 오전, 오후반 나눠서 실시되며, 독서포럼은 매주 수요일 오전에 수필창작반은 매주 수요일 오후, 아동문학은 매주 목요일 오전, 시낭송반은 매주 금요일 오후에 실시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4월3일부터 18일까지 수시 모집하며 각 강좌 선착순 15명 이내이다. 개강일은 4월25일 화요일 시창작 오전반을 시작으로 총 14회차 강좌가 진행된다.

문학 아카데미 수료자는 안산문인협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우대가 주어진다.

 

안산문인협회 오필선 회장은 “ 문학아카데미를 통해 시민들이 문학에 대한 소양이 향상되고, 문인들을 많이 배출할 수 있는 문학의 전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학아카데미 수강 희망자는 안산문인협회카페(http://cafe.daum.net/Ansanmunin 안산문인협회)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문협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문의전화 405-5999)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