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정택의 BTS안산’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 상록구갑 김정택 국회의원(국민의힘)예비후보의 ‘김정택의 BTS안산’ 출판기념회가 지난 1월 6일 오후 에리카컨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안산시민들과 당원들을 비롯해 이민근 안산시장, 김명연, 서정현, 장재철 당협위원장, 김유숙, 이대구, 이지화, 이혜경, 설호영 안산시의회 의원, 이화수 (주)안산도시개발 대표이사, 홍일화 (재)안산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 이광종 안산시체육회장, 김재열 팔도향우회장 등 정치권과 지역 인사, 시민들 1000여명이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지난 12년간의 의정생활과 김정택 예비후보가 경험하고 고민한 국가발전, 지방발전의 아젠다를 통찰과 깨달음으로 되새겨 놓은 이 책은 ‘Build 만들다’, 'Transfer 옮기다', 'Succeed 이루다'를 통해 김정택 예비후보의 비젼을 말하고 있다.

 

출판기념회는 식전공연, 국민의례, 축사, ‘김정탱의 BTS안산’ 영상 상영, 북 토크, 헌정식-그리운 부모님께 순으로 진행 됐으며, 내빈 축사에는 김영환 충청북도 도지사,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 김학용 국회의원 등이 영상과 현장에서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북토크는 방송인 조영구 씨가 김정택 예비후보와의 과거 인연으로 함께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인구위기·지방소멸위기 시대를 맞아 그간 치열하게 연구하고 토론하며 생각해온 해결책과 함께 과거 삶, 12년간 의정활동 경험을 통해 국가 운영 방향에 대한 제시가 담겨 있다”며 출간의 변을 밝혔다.

 

이어“우리 미래세대 아이들이 꿈을 꾸며, 내일을 기대하는 도시, 글로벌 1등 행복도시 안산!, 저는 김정택의 BTS 안산이 그 도화선이 되길 간절히 바래 본다”며“여기 계신 분들이 도와주신다면 이뤄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상록구갑에서 12년 안산시의회 의원으로 의정생활을 한 김정택 예비후보는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상록구갑 지역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당선가능성을 가진 후보 중 한명으로 윤석열 정부와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호흡하여 이민청 유치, 안산사이언스밸리 경제자유구역 지정, GTX-C 상록수역 조기 착공·증편 운행 등 정부여당과 호흡이 필요한 지역 공약을 성공 시킬 국민의힘의 ‘자산’으로 꼽힌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