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한석 예비후보, “테러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엄벌로 대한민국과 민주주의 지켜야”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서한석 더불어민주당 안산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이하 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테러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엄벌로 대한민국과 민주주의를 지킬 것을 촉구했다.

 

그러면서 “어느 누구든, 어떤 입장이든 사람을 해치는 무지막지한 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다”라며, “정치 혐오가 심히 걱정되는 지금 정치 테러는 더더욱 있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극한 투쟁의 정치적 대립은 국력을 소모하게 할 뿐”이라며 “이번 사태를 교훈 삼아 정치적 대립을 줄이는 노력과 자숙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