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2024년 안산시기독교총연합회 신년 하례회` 참석

김석훈 예비후보, "훈훈한 소통과 화합의 장 되길 소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월 11일 안산시 고잔동 AW컨벤션에서 개최된 `2024년 안산시기독교총연합회 신년 하례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안산기독교총연합회 신년 하례회에 함께하게 돼 너무나도 영광입니다.”라며 “오늘 하례회가 안산기독교총연합회 여러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훈훈한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소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독교의 사랑 정신을 본받아 늘 베풀고 나누며 어둡고 낮은 곳부터 살피는 일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항상 기도를 바탕으로 안산의 성시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