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파비 내리는 날씨 속 지역구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1월 14일 한파 속 비가 내리는 어려운 기상상황에도 불구하고 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상록구갑)는 지역에서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흔들림 없는 의지를 보여줬다. 매주 일요일 동산교회에서 안내 봉사로 일정을 시작하는 김 예비후보는 이후, 본오동 본오성당을 방문해 시민들과 교류하며 참석자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지역에서 시민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직접 소통하며 “시민여러분들과 열린 소통을 도모하고 직접적인 연락망을 구축하고자 시민여러분에게 연락처가 기재된 명함을 나눠 드린다”며 시민들과 연락망을 구축하고 민원 사항을 이해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비 내리는 날씨 속 시민과 소통하는 김 예비후보의 의지는 시민에게 필요에 접근하고 반응하는 정치인이 되지 않겠다는 그의 헌신을 강조한다. 그는 지역 행사와 종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지역 사회와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지역민의 목소리가 중앙정부에 전달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자신이 대표하고 싶은 지역민과의 풀뿌리 교류와 직접적인 소통의 중요성을 계속해서 강조하고, 동산교회와 본오성당에서의 활동은 지방정부와 중앙정부 사이에 다리를 놓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데 헌신하는 그의 모습을 보여준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 갑에서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각종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등 지역현안해결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