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 2024 부곡축구회 시무식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을)는 지난 1월 21일에 열린 부곡축구회 시무식에 참석했다.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부곡축구회 시무식을 축하하며, 올 한 해도 부상자 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운동하시고 더욱더 화합하는 부곡축구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인으로서 안산시민들의 체육활동에 불편함이 무엇인지 경청하며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시정해 줄 것을 약속했다.

 

이날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노적봉 배드민턴 동호회, 구룡축구회, 반월축구회, 본안산축구회, 일동축구회 등을 일일이 방문하며 평소보다 더 바쁜 일정을 보냈다.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계속해서 시민들을 한 분이라도 더 만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교감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