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안산 변화 필요성 공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 상록구갑에서 12년 안산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한 김정택 예비후보는 지난 1월 20일 새벽 동이트기 전 산악회 회원들을 만나며 하루 일정을 시작 했다.

 

김 예비후보는 분초를 다퉈가며 시민들을 만나기 위해 산악회, 조기축구회, 생활체육현장, 종교행사 등을 돌며 소통의 기회를 얻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였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시민들에게 명함과 인사를 건네며 직접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갔고 조기축구회에 참석한 한 시민은 “안산도 이제 변화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저 역시 변화가 필요하고 중요하다는 것에 전적으로 동의한다”며 “안산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여러 분야 전문가들과 공부하고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그 결과로 주된 공약인 ▲GTX-C 상록수역 조기착공·증편 운행 ▲한양대혁신파크 글로벌종합병원 ▲1기신도시특별법 편입추진(본오동·사동) ▲용적률 500% 빠른 재건축 ▲시립반려동물 보건소 설치 ▲경제자유구역 지정 및 청년일자리 1만개 창출 ▲신안산선 자이역·경기가든역 연장 ▲4호선 전철 안산시 구간 지하화 ▲어린이 올빼미보건소 설치 등의 공약들을 설명하며 “시민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시민들이 원하는 변화를 이뤄내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제8대 안산시 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고, 3선 안산시 의원을 지낸 바 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