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예비후보,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 발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1월 25일 오후 5시 이기학 국민의힘 안산단원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잔동 선거사무실에서 안산시민을 위한 안산 톨게이트와 서서울 톨게이트 간 통행료 반값 추진에 대한 공약을 발표 했다.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국회의원 예비후보인 이기학 예비후보가 해당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나서고 있다.

 

안산 지역은 교통 체증 문제와 더불어 톨게이트 통행료로 인한 교통비 부담이 큰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이를 해결하고 안산 지역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기학 예비후보는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을 추진하고자 한다.

 

이기학 예비후보는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과 교통 체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정책의 필요성과 효과를 제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과 교통 체증에 대한 자료와 통계를 수집해 정확하고 설득력 있는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로 말했다.

 

또한, “관련 기관들과의 의견 조율과 협력을 통해 정책의 실행 가능성과 방안을 논의하고 합의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안산 톨게이트와 서서울 톨게이트를 운영하는 관련 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정책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예산 및 자금 조달 문제에 대해서도 고려할 것이다. 정책의 실행을 위해 예산을 확보하고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관련 기관 및 당국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예산 확보 및 자금 조달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안산 지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것을 중요시하고 있다. 공청회나 시민 설명회 등의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민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이를 정책 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다. 지속적인 소통과 협의를 통해 정책의 추진 방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 완화를 위한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을 추진하는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노력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안산 지역민들을 대표해 국회에서 해당 정책을 추진할 이기학 후보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