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예비후보,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 발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1월 25일 오후 5시 이기학 국민의힘 안산단원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잔동 선거사무실에서 안산시민을 위한 안산 톨게이트와 서서울 톨게이트 간 통행료 반값 추진에 대한 공약을 발표 했다.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국회의원 예비후보인 이기학 예비후보가 해당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나서고 있다.

 

안산 지역은 교통 체증 문제와 더불어 톨게이트 통행료로 인한 교통비 부담이 큰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이를 해결하고 안산 지역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기학 예비후보는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을 추진하고자 한다.

 

이기학 예비후보는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과 교통 체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정책의 필요성과 효과를 제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과 교통 체증에 대한 자료와 통계를 수집해 정확하고 설득력 있는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로 말했다.

 

또한, “관련 기관들과의 의견 조율과 협력을 통해 정책의 실행 가능성과 방안을 논의하고 합의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안산 톨게이트와 서서울 톨게이트를 운영하는 관련 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정책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예산 및 자금 조달 문제에 대해서도 고려할 것이다. 정책의 실행을 위해 예산을 확보하고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관련 기관 및 당국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예산 확보 및 자금 조달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안산 지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것을 중요시하고 있다. 공청회나 시민 설명회 등의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민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이를 정책 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다. 지속적인 소통과 협의를 통해 정책의 추진 방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산 지역민들의 교통비 부담 완화를 위한 톨게이트 통행료 반값 인하 정책을 추진하는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노력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안산 지역민들을 대표해 국회에서 해당 정책을 추진할 이기학 후보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