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각골테니스장 민원현장 방문... 현장 중심형 소통 행보 `눈길`

김석훈 예비후보, "민생을 위한 답은 늘 현장에 있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26일 안산시 상록구 일원에 위치한 각골테니스장에 방문하여 해당 테니스장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들을 찾아 민원사항 및 고충들을 청취하는 소통 행보를 전개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각골테니스장에 민원 및 고충들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해 오늘 이 이 자리에 직접 방문하게 됐다.”라며 “오늘 각골테니스장 민원현장 방문을 바탕으로 여러분들께서 전달해 주신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를 모두 경청하여 이와 관련된 고충 및 애로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는 다방면의 실질적인 방안들을 모색하고 마련하는데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민생을 위한 답은 늘 현장에 있다.`라는 저의 소신을 바탕으로 시민분들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신속한 해결을 위해 언제든지 달려나갈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오늘 같은 현장 중심형 소통 행보들을 바탕으로 안산시민분들께서 더욱 윤택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