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각골테니스장 민원현장 방문... 현장 중심형 소통 행보 `눈길`

김석훈 예비후보, "민생을 위한 답은 늘 현장에 있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26일 안산시 상록구 일원에 위치한 각골테니스장에 방문하여 해당 테니스장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들을 찾아 민원사항 및 고충들을 청취하는 소통 행보를 전개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각골테니스장에 민원 및 고충들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해 오늘 이 이 자리에 직접 방문하게 됐다.”라며 “오늘 각골테니스장 민원현장 방문을 바탕으로 여러분들께서 전달해 주신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를 모두 경청하여 이와 관련된 고충 및 애로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는 다방면의 실질적인 방안들을 모색하고 마련하는데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민생을 위한 답은 늘 현장에 있다.`라는 저의 소신을 바탕으로 시민분들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신속한 해결을 위해 언제든지 달려나갈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오늘 같은 현장 중심형 소통 행보들을 바탕으로 안산시민분들께서 더욱 윤택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의 정담회에서 국민의 간병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 노력하고, 최대한 내년도 예산에 간병비 지원 사업 예산을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는 김동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저소득계층 노인 간병비 지원 조례’의 시행 이후, 경기도 간병비 지원 방안 및 간병비 문제 해결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동규 의원, 김미숙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군포3)과 노동훈 홍보위원장을 비롯한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시작하며 “간병비 부담이 심각한 저소득계층 노인분들에게 간병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지만, 현재 세수 부족 등의 문제로 관련 사업 예산을 수립하지 못했다”라면서 “하지만 간병비로 인한 여러 문제가 지금도 많은 분께 고통을 주고 있기에 경기도 차원에서 조금 더 주도적으로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간병비 문제와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 논의한 후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마무리하며 “경기도 노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