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행사 찾으며 시민들과 소통 이어가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갑)가 지난 1월 30일 안산시보훈회관에서 개최된 2024년 안산시재향군인회 제39차 정기총회,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한국노총 경기본부 안산지역본부 2024년도 정기대의원대회에 참석하며 시민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행사에는 안산시재향군인, 한국노총 대의원을 비롯해 안산시의회 의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자, 지역 인사, 시민들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김정택 예비후보는 안산시재향군인회 정기총회에서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투철한 국가관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재향군인회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북한의 안보 위협에도 굳건한 안보의식과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데 재향군인회가 큰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참석한 한국노총 경기본부 안산지역본부 2024년도 정기대의원대회에서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고 열심히 사는 사람이 더 잘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 온 한국노총의 앞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한다”며 “한국경제의 미래인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회복에 모든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현옥순 의원, ‘안산시 해양폐기물 관리 조례’ 제정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는 현옥순 의원(국민의 힘, 일동·이동·성포동)은 지난 5월 1일 시의회 의원실에서 ‘안산시 해양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해양폐기물의 수거·처리 등의 관리 방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조례 제정 과정의 투명성과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현옥순 의원을 비롯해 문화복지위원회 이진분 의원과 안산시 해양수산과 공무원 등 7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안산시 해양폐기물 현황과 추진사업 등에 대해 공유하고 해양폐기물 관리에 필요한 사항과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해양환경 보존을 위해 해양폐기물 관리는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라고 공감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해양폐기물을 활용해 플로깅 활동과 예술 체험 결합한 관광프로그램 개발을 시에 제안하기도 했다. 현옥순 의원은 “코로나 이후 플라스틱 사용 증가와 해외에서 유입되는 해양폐기물이 늘어나 심각한 환경오염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다”며 “해양폐기물은 단순히 환경문제를 넘어 지역경제와 관광산업과도 직결되는 사안으로 이번 조례 제정을 통해 안산시의 해양환경이 깨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