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시 재향군인회 정기총회·한국노총 안산지역본부 대의원대회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 상록구을)는 지난 1월 30일 화요일 오전 안산시 재향군인회 정기총회와 한국노총 안산지역본부 대의원대회에 참석했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재향군인회 정기총회에서 "재향군인들은 우리나라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공로자들"이라며 "재향군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친목도모와 권익이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국노총 안산지역본부 대의원대회에서는 "노동자들은 우리나라의 경제발전과 사회평화의 주역들"이라며 "노사가 함께 힘을 모으고 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 사회적 대화를 원만하게 이루어 저성장, 저출산, 양극화의 국가적 위기상황을 극복하자"고 전했다.

 

한편 30일 오후에는 안산신문사 부설 평생교육원 시민아카데미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예비후보로서 바쁜 하루 일정을 소화했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도시공학박사로서 제18대 국회의원(전), 국민의힘 안산시 상록구을 당협위원장(전)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안산시 상록구을 지역에 출마를 선언하고 선거운동을 벌이고 있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의 정담회에서 국민의 간병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 노력하고, 최대한 내년도 예산에 간병비 지원 사업 예산을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담회는 김동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저소득계층 노인 간병비 지원 조례’의 시행 이후, 경기도 간병비 지원 방안 및 간병비 문제 해결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동규 의원, 김미숙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군포3)과 노동훈 홍보위원장을 비롯한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시작하며 “간병비 부담이 심각한 저소득계층 노인분들에게 간병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지만, 현재 세수 부족 등의 문제로 관련 사업 예산을 수립하지 못했다”라면서 “하지만 간병비로 인한 여러 문제가 지금도 많은 분께 고통을 주고 있기에 경기도 차원에서 조금 더 주도적으로 간병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간병비 문제와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대한요양병원협회 관계자들과 논의한 후 김동규 의원은 정담회를 마무리하며 “경기도 노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