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시 재향군인회 정기총회·한국노총 안산지역본부 대의원대회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 상록구을)는 지난 1월 30일 화요일 오전 안산시 재향군인회 정기총회와 한국노총 안산지역본부 대의원대회에 참석했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재향군인회 정기총회에서 "재향군인들은 우리나라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공로자들"이라며 "재향군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친목도모와 권익이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국노총 안산지역본부 대의원대회에서는 "노동자들은 우리나라의 경제발전과 사회평화의 주역들"이라며 "노사가 함께 힘을 모으고 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 사회적 대화를 원만하게 이루어 저성장, 저출산, 양극화의 국가적 위기상황을 극복하자"고 전했다.

 

한편 30일 오후에는 안산신문사 부설 평생교육원 시민아카데미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예비후보로서 바쁜 하루 일정을 소화했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도시공학박사로서 제18대 국회의원(전), 국민의힘 안산시 상록구을 당협위원장(전)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안산시 상록구을 지역에 출마를 선언하고 선거운동을 벌이고 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