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시상록구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민근 안산시장 `본오1동 연두방문` 참석

김석훈 예비후보, “웃음꽃 넘치는 본오1동 만들어 나가는 일에 온 힘 다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 갑 김석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1일 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민근 안산시장 본오1동 연두방문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본오1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기 위한 열정을 바탕으로 오늘 귀한 시간 내어 모여주신 본오1동 직능단체장 여러분들과 모두가 행복한 안산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각 동별마다 연두방문을 진행 중이신 이민근 안산시장님의 크나큰 노고에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 자리를 바탕으로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본오1동의 발전을 위해 어떻게 나아갈 것인가에 대한 생산적인 의견들을 주고받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기원드립니다.”라며 “여러분들께서 본오1동을 아끼고 사랑하는 그 따듯한 마음을 본받아 저 또한 웃음꽃 넘치는 본오1동을 만들어 나가는 일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정치

더보기
<인터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안산시(병) 더불어민주당 박해철 후보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박해철 후보 인터뷰를 위해 지난 3월 27일 선거사무소를 찾았다. 민주당 경선으로 지역 사회에 늦게 소개된 측면이 있어 후보에 대한 궁금증 또한 많았다. 짧은 인터뷰 시간이었지만 후보 면면을 살피는 귀중한 시간이었다. 유권자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1. 먼저 본인 소개 부탁드린다. 시민들에게 어떤 후보로 기억되기를 원하시는지 한 말씀... “제 캐치프레이즈가 오직 안산발전 그리고 반드시 해낼 사람으로 잡았습니다.저는 현재 한국토지주택공사 직원입니다. 또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6년 동안 노조 위원장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당 활동으로는 대변인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책위 부의장도 맡고 있고 예전에는 전국노동위원장을 맡아 재선을 통해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지금 며칠 간격으로 계속 현장을 아침 일찍부터 밤늦게까지 다녀봅니다. 상인분들, 노동자분들, 학생분들 또 어르신분들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느꼈던 것은 그동안 안산이 좀 더 발전할 수 있었고, 좀 더 나은 안산을 만들 수 있었는데 라는 아쉬움을 좀 많이 갖고 있습니다. 저는 도시계획 전문가로, 도시계획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