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예비후보, 지역구 의정활동 계획서 제출

지역구민의 목소리 담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2월 1일 국민의힘 당사에서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공천신청서류의 접수가 진행 중이다. 이에 이기학 예비후보는 안산 단원을에 출마 선언을 하고 있으며 의정활동 계획서를 첨부했다. 이기학 예비후보는 “지역구민의 목소리를 청취하며 들은 이야기를 의정활동 계획서에 잘 담았다”고 소개했다.

 

의정활동 계획서에는 단원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공천과 총선에서 승리해 지역구민의 응원을 호소하며, 당선된다면 의정활동 계획서에 제시한 내용을 충실히 실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통해 이기학 예비후보는 지역구를 위한 의정활동 계획을 꼼꼼히 준비했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한, 국민의힘 당사에는 다양한 예비후보들이 공천신청서류를 접수하기 위해 방문했다. 예비후보들은 각자의 지역구에서의 중요한 사안들을 계획서에 포함시키며 지역구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했다.

 

 

현재 국민의힘 당사에서는 예비후보들의 공천신청서류를 순차적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후보자 공천 절차가 원활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기학 예비후보는 단원구을의 발전을 위해 지역구민의 목소리를 듣고 공천신청서류에 그 목소리를 담아냈다. 이기학 예비후보는 당선된다면 의정활동 계획서에 제시한 내용을 충실히 실천해 단원구을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가 지난 3월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일찍이 안산(병) 단수 후보로 확정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은 후보에 등록하며 3선 도전을 다시 한 번 알렸다. 김명연 후보는 안산의 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핵심 공약(Vision 4)을 발표하며 일자리·사람·돈이 모이는 안산, ‘신(新)안산 시대’를 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왔다. 김 후보의 안산 재도약 프로젝트인 V4 공약에는 ▲현대·기아차 친환경 자동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부부 우선 주택 2만 호 공급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특성화고등학교·경기안산국제학교 유치 등 산업혁신·주거환경·생활인프라·교육 분야를 망라한 굵직한 사업이 포함돼 있다. 김명연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안산 인구가 6만여 명이 빠져 나갔다. 오죽하면 국회의원 선거구가 줄어들었겠냐”며 “지금 안산은 골든타임이다. 안산을 모르는 곳이 없는 ‘찐안산 사람’이자 여러 당·국회직을 맡아 위기를 헤쳐 나간 경험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일꾼, 어려울 때 기댈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