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안산 상록을 동네한바퀴’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 상록구을)는 지난 2월 2일 아침 7시에 상록수역에 나와서 출근하는 시민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는 것을 시작으로 하루의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후 오전에는 안산농협 고향주부모임 신년회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안산시상록구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경로당 회장님들께 일일이 인사를 했다.

 

 

한편 오후에는 지역구인 부곡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노래교실에서 주민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급식에 관해 불편한 점은 없는지 의견을 청취하며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은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저녁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지역구인 월피동, 일동 동네 곳곳의 상가를 돌며 주민을 만나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것이 도전이라며, 끝없는 도전이 성장을 이루며 주민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정치인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