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상록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맞이 취약계층 반찬봉사 기금마련 자선행사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2월 6일 개최된 행사는 해양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은채)가 주최한 설맞이 떡국떡, 가래떡 판매행사로 지역 내 취약계층 반찬봉사를 위한 기금마련이 주된 목적으로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상록구갑)는 행사에 참석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떡국떡 판매행사에 도움을 보탰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지역 내 취약계층 반찬봉사를 위한 기금마련 떡국 판매하시는 해양동 새마을부녀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따듯한 마음 씀씀이 덕분에 해양동과 안산이 더욱 따듯해 지는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지금처럼 지역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부녀회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체계적인 복지시스템을 개발하고 능력을 발전시켜 나감으로 보다 나은, 보다 밝은 지역사회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갑에서 전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에서 소통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기위해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대표로 활동하고 바른선택봉사단을 이끄는 등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