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상록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맞이 취약계층 반찬봉사 기금마련 자선행사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2월 6일 개최된 행사는 해양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은채)가 주최한 설맞이 떡국떡, 가래떡 판매행사로 지역 내 취약계층 반찬봉사를 위한 기금마련이 주된 목적으로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상록구갑)는 행사에 참석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떡국떡 판매행사에 도움을 보탰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지역 내 취약계층 반찬봉사를 위한 기금마련 떡국 판매하시는 해양동 새마을부녀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따듯한 마음 씀씀이 덕분에 해양동과 안산이 더욱 따듯해 지는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지금처럼 지역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부녀회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체계적인 복지시스템을 개발하고 능력을 발전시켜 나감으로 보다 나은, 보다 밝은 지역사회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갑에서 전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에서 소통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기위해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대표로 활동하고 바른선택봉사단을 이끄는 등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