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민의힘 예비후보,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참석

“장애인체육의 지속가능한 발전 위해 제도·예산 힘쓰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7일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에서 개최된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홍장표 예비후보는 “안산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013년 출범한 이후 11년 동안 지역 내 장애인들의 재활 및 생활체육 참여를 지원하였으며, 장애인 국가대표선수를 대거 배출하는 등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고 있다.”며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홍장표 예비후보는 “저는 젊은 시절부터 자타가 공인하는 축구광이며, 또한 국민생활체육 안산시축구연합회장을 10년간 역임한 바 있기에 생활체육의 중요성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장애인체육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국회 차원의 제도보완 및 예산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장표 국민의힘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제1·2·3대 안산시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했으며, 오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하며 100만 미래도시-안산특례시, 아파트 및 주택가 주차장 100% 확보, 재건축·재개발의 신속추진, 4호선 상록수역-안산역 구간 지하화, 신안산선 조기 개통, 상록수역 GTX-C 적기 추진, 아동 대상 범죄·성범죄·무고죄 처벌강화, 촉법소년 범죄 처벌강화, 한양대병원 유치 및 고려대병원 확충,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 설치, 반려동물 쉼터 및 전용 보건소 설치 등 안산시민들의 다채로운 요구에 부응하는 생활밀착형 정책공약을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현옥순 의원, ‘안산시 해양폐기물 관리 조례’ 제정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는 현옥순 의원(국민의 힘, 일동·이동·성포동)은 지난 5월 1일 시의회 의원실에서 ‘안산시 해양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해양폐기물의 수거·처리 등의 관리 방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조례 제정 과정의 투명성과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현옥순 의원을 비롯해 문화복지위원회 이진분 의원과 안산시 해양수산과 공무원 등 7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안산시 해양폐기물 현황과 추진사업 등에 대해 공유하고 해양폐기물 관리에 필요한 사항과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해양환경 보존을 위해 해양폐기물 관리는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라고 공감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해양폐기물을 활용해 플로깅 활동과 예술 체험 결합한 관광프로그램 개발을 시에 제안하기도 했다. 현옥순 의원은 “코로나 이후 플라스틱 사용 증가와 해외에서 유입되는 해양폐기물이 늘어나 심각한 환경오염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다”며 “해양폐기물은 단순히 환경문제를 넘어 지역경제와 관광산업과도 직결되는 사안으로 이번 조례 제정을 통해 안산시의 해양환경이 깨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