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상록갑 국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시민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설 귀성을 기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정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시상록구갑)는 설 연휴 첫날인 지난 2월 9일 매송IC(나들목)를 찾아 귀성길에 오른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귀성길 되시라며” 따듯한 인사를 건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매송나들목은 안전하고 행복한 귀성과 새해를 기원하는 상징적인 만남의 장소다”며 “코로나 펜데믹 사태부터 시민들을 대면 접촉하기 어려워 매송나들목을 찾아 시민여러분께 인사를 드렸다”고 매송나들목에 나온 소감을 전했다.

 

 

이어 “GTX C노선 착공으로 안산은 진정한 5도 6철 시대를 맞이하게 됐으며, 매송나들목의 서해안고속도와 GTX C노선을 보유한 본오동은 사통팔달 안산의 요충지가 될 것”이라며 “매송나들목과 인접한 본오뜰은 시가화 예정용지로 지정해 약 75만평의 안산 본오뜰에 첨단 산단 및 대기업 연구시설과 스마트팜 조성을 추진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갑에서 전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시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정치로 민원돋보기 역할을 하였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기위해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대표로 활동하고 바른선택봉사단을 이끄는 등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