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 고잔동 재개발로 인한 부담 해소 및 지역 주민 주거 보장 공약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2월 8일 이기학 제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잔동 재개발로 인한 부담을 겪는 지역 주민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기학 후보는 고잔동 선거사무실에서 다음과 같은 공약을 제시했다.

 

이기학 후보는 재개발로 인해 거주지를 이전하게 되는 분들이 이전하지 않고 안산에 거주할 수 있도록 안산시장과 지역 주민, 그리고 건설사와의 협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를 통해 고잔동 지역 주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 주거 보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또한 이기학 후보는 재개발로 인해 인구가 감소하는 현상이 국내 여러 지역에서 관측되는 문제에 대해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대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이기학 후보의 공약은 재개발로 인해 거주지를 이전하게 되는 주민들을 위한 최소한의 주거 보장, 지역 주민과의 소통 강화,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추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기학 후보는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주민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루어지도록 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기학 후보는 민생전문가로서 지역구민과 소통과 공감의 정치를 추구하겠다고 약속하고 있으며, 재개발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주민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