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 월피동 자율방범대 방문

“안전한 지역사회 위한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안산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19일 밤9시 안산시 상록구 자율방범대 월피지대(지대장 정성운)를 찾아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격려했다.

 

홍장표 예비후보는 정성운 지대장을 비롯한 자율방범대원들을 만난 자리에서 “범죄예방 순찰과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 등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봉사하고 계신 월피지대 자율방범대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홍장표 예비후보는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 대비해 준비한 다양한 정책공약 가운데에는 아동대상범죄·성범죄·무고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촉법소년의 연령기준을 하향조정해 처벌을 강화하는 내용 등 주민들의 보다 안전한 생활을 위한 내용이 있다.”며,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동료 의원 및 관련 전문가들과 협의해 준비한 공약들을 제도화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성운 지대장은 “자율방범대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바쁜 일정 중에도 찾아주신 주신 홍장표 예비후보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이 안전한 살기 좋은 마을 월피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홍장표 예비후보는 제1·2·3대 안산시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으며,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하며 ‘100만 미래도시, 안산특례시’를 기치로 아파트 및 주택가 주차장 100% 확보, 재건축 및 재개발의 신속한 추진, 4호선 상록수역-안산역 구간 지하화, 신안산선 조기 개통, 상록수역 GTX-C 적기 추진, 아동 대상 범죄·성범죄·무고죄 처벌강화, 촉법소년 범죄 처벌강화, 한양대병원 유치 및 고려대병원 확충, 폐교를 활용한 노인학교 설치,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 설치, 반려동물 전용 시립보건소 설치 등 ‘삶의 터를 바꾸는 7대 공약’과 ‘삶의 질을 바꾸는 7대 공약’ 등 안산시민을 위한 14대 대표 정책공약을 선보였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