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 체육시설 개선과 보수 추진 공약 발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22일 호수동 게이트볼 체육관, 중앙공원 헬스장을 비롯한 지역 내 체육시설의 개선과 보수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전하고 편리한 체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세부 내용과 추진 방안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기학 후보는 먼저, 체육시설 개선 및 보수에 대한 공약을 내세웠다. 호수동 게이트볼 체육관 중앙공원 헬스장을 비롯한 지역 내 체육시설의 개선과 보수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외풍막이 자동개폐장치 설치를 통해 시설 개선 사업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체육시설을 보다 즐겁게 이용할 수 있을 것다.

 

두 번째로, 이기학 후보는 체육 프로그램의 다양화에 대한 공약을 내놓았다.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운동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게이트볼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세 번째로, 체육시설의 접근성 개선에 대한 공약이 있다. 체육시설의 접근성을 개선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대중교통과 주차시설의 편의성을 고려해 이동이 용이하고 편리한 체육시설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네 번째로, 체육시설 관리 운영 강화에 대한 공약을 제시했다. 체육시설의 관리와 운영을 체계적으로 강화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체육시설의 정기적인 점검과 유지보수를 철저히 실시하고, 체육시설 이용규칙을 잘 준수할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이기학 후보는 지역 체육단체 지원에 대한 공약을 내놓았다. 지역 내 체육단체와 협력해 체육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체육단체의 활동 지원 및 시설 이용 비용 지원 등을 통해 지역 체육단체의 활성화와 지속적인 발전을 돕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이기학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공약에는 호수동 게이트볼 체육관을 비롯한 체육시설 개선과 보수, 체육 프로그램 다양화, 체육시설 접근성 개선, 체육시설 관리 운영 강화, 지역 체육단체 지원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기학 후보의 공약은 지역 주민들의 체육 생활의 질 향상과 지역 체육시설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