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진영 예비후보, 안산시 상록구 이동주민들과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

“우리 강산이 푸르고 아름답게 유지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안산시상록구을에 출마한 국민의힘 양진영 예비후보는 지난 2월23일 안산시 상록구 이동 직능단체 주관 구룡공원에서 개최하는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안산시의회 현옥순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 시의원, 이동 주민자치회 오필선 회장 및 직능단체 회장, 회원들 100여명이 함께 참석했다.

 

 

양진영 후보 “십년지대계 행사에 함께 하게 돼 영광”이며 “우리지역의 강산이 푸르고 아름답게 유지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