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철민 후보 지지”

“고영인 의원과 지지자 몫까지 더 힘껏 총선 승리 위해 노력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산시 을·병 통합경선 후보였던 고영인 의원(안산병)이 3월 15일 김철민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고영인 의원은 “김철민 후보는 안산시장으로 행정경험도 갖추었고, 재선 국회의원으로 국회 교육위원장을 맡고 있다”며, “안산발전을 위해 김철민 의원에게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고 지지를 선언했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민주당 승리를 위해 함께 힘써주신 고영인 의원님과 지지자 여러분 모두 고생 많으셨다”며, “고영인 의원님 몫까지 더 힘껏 총선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고의 본선 경쟁력을 강조하고 있는 김철민 예비후보는 오는 16일(토)과 17일(일) 더불어민주당 안산시 을·병 결선을 치를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