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안산대학교·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업무협약 체결

지의상 총장, “인재를 양성하며 상호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
박동준 본부장, “상호 협력해 상생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5월 2일 본관 2층 세미나실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본부장 박동준)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식에는 신안산대학교 측에서 지의상 총장과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박동준 본부장을 비롯한 양 기관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상호협력을 위한 발전방향을 논의했다.

 

 

두 기관은 산업인력 양성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해 기술, 정보, 전문가 참여 등 상호교류, ESG 경영 및 동반성장 지원 방안 협업, 상호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홍보와 개발, 운영하며 향후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도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을 해나가기로 했다.

 

지의상 총장은 신안산대학교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의 다양한 사업 활동에 필요한 역할과 기업이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며 상호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으며, 박동준 본부장은 신안산대학교와 협력해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에 외국인 인력 포함해 양질의 맞춤형 인재 공급을 위한 중간 역할을 하는 등 상호 협력해 상생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