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케이엠미트, ‘소꼬리반골’ 나눔 행사에 아낌없이 후원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지난 5월 10일 바르게살기운동 바른청년회(회장 안경수) 주최, 바르게살기 사이동위원회 주관으로 안산시협의회 사무국이 위치한 구 상록구청에서 ‘소꼬리반골’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후원받은 소꼬리반골은 바르게살기운동 각동 위원장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전달하기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업체는 주식회사 케이엠미트(대표이사 김택현)다. 케이엠미트는 10일 바른청년회 700kg, 안산 관내 지역아동센터 630kg, 두빛나래 1,000kg을 시작으로 13일부터는 꿈꾸는 느림보, 사이동행정복지센터, 감골성당, 교회 등에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택현 대표는 “10일 후원을 위해 이틀 동안 작업을 했다. 이틀 간 더 작업을 해야 다음 주 후원도 이어갈 수 있다”며 “평소 가깝게 지내는 돈마부축산 최강수 대표가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고 감명 받아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고 계기를 설명했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경기도당, 주요 당직자 임명 및 혁신 전략 발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김선교)이 9월 12일 오전 10시, 경기도당 5층 강당에서 주요 당직자 임명장을 수여하고 향후 당 운영 방향과 혁신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 스마트환경위원회 한갑수 위원장이 임명됐으며, 당은 청년과 여성 중심의 조직 재편 및 맞춤형 홍보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발표된 결론에 따르면, 청년·여성 인재 발굴 없이는 경기도당의 자생력 확보가 어렵다는 점이 강조됐다. 당은 ‘현장 속 정당’과 ‘미래세대·열성 활동당’으로 재탄생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조직·홍보·교육을 청년·여성 중심으로 재편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정당 체계를 구축하고 공정한 후보자 선출과 평가 시스템을 정착시키겠다는 방침이다. 홍보 전략으로는 연령·지역별 맞춤형 홍보 전략 수립, 청년·여성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 제작, 온라인 정책 공모전과 크리에이터 협업 등이 제시됐다. 특히 인스타그램·틱톡을 활용한 ‘경기 청년 정책 챌린지’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59개 당협별 SNS 홍보 전달 시스템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경기도당은 이번 조직 개편과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