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3회 안산21세기병원장배 배드민턴 대회’ 개최

7월 6일부터 와동배드민턴전용구장에서 진행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제3회 안산21세기병원장배 배드민턴대회’가 오는 7월 6일부터 7월 7일, 2일간 와동배드민턴 전용구장과 와동체육관에서 열린다.

 

혼합복식, 남자복식, 여자복식으로 대회가 치러지며, 예선전은 리그전 경기를 진행하고 본선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가 동호인 수는 600팀(1200명)으로 예상하고 있다.

 

7일 오전 11시에 개최하는 개회식에 안산시배드민턴협회 염용찬 회장과 회원, 그리고 대회 후원사인 안산21세기병원 김재현 병원장, 안산시체육회 이광종 회장 등이 참석해 동호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염용찬 회장은 “대회를 후원해주신 김재현 병원장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안산21세기병원장배대회’가 개최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현 병원장 역시 “‘제3회 안산21세기병원장배 배드민턴대회’를 맞아 참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라며 “안산21세기병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사회의 스포츠 문화와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참가자 여러분들의 새로운 친목 형성과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모두에게 응원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도하겠습니다.”라고 대회 취지를 설명했다.

 


정치

더보기
제9대 안산시의회 후반기 원 구성 ‘완료’
[참좋은뉴스= 최성진 기자] 시의회는 지난 7월 1일 제29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9대 안산시의회 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에 박태순 의원이, 부의장에는 김재국 의원이 선출했다. 또한 다음날 2일, 4개 상임위원회의 위원 선임과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제29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4개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을 처리하고, 위원장 선거를 통해 의회운영위원장에 최진호 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한명훈 의원, 문화복지위원장에 설호영 의원, 도시환경위원장에 박은정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어 각 상임위원회 회의실에서 상임위원회를 열어 위원 간 호선으로 의회운영부위원장에 현옥순 의원, 기획행정부위원장에 김유숙 의원, 문화복지부위원장에 유재수 의원, 도시환경부위원장에 이지화 의원을 선임했다.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는 한명훈·설호영·박은정·김유숙·황은화 의원이 선임됐으며,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으로는 김재국·현옥순·박은경·최찬규·선현우 의원이,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으로는 최진호·이진분·이혜경·황은화 의원이 활동하게 됐다. 도시환경위원회의 경우는 송바우나·김진숙·한갑수·이대구 의원이 위원으로 소속돼 상임위 활동을 벌인다. 2일 본회의를 주재한 박태순 의장

경제

더보기
두리시스템 장현실 대표, 임기근 조달청장 초청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일조하고 있는 안산의 대표적인 여성벤처기업인인 두리시스템 장현실 대표는 지난 4월 4일 임기근 조달청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여성 기업인의 애로사항을 건의하고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임을 최근 밝혔다. 장현실 대표가 위원장을 맡고 있는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조달위원회는 서울 팁스타운에서 임기근 조달청장을 초청해 ‘여성벤처·창업기업의 공공조달 활성화를 위한 여성벤처기업 간담회’를 개최한 것이다. 이 자리에서 임기근 조달청장과 직원들이 여성벤처기업인의 어려워하는 부분을 듣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이다. 장현실 위원장은 “여성벤처 기업인 12명의 공공 관련 애로사항과 의견을 유심히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답변하신 임기근 조달청장님과 조달청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간담회 후 혁신 제품 지정 공모 횟수 확대 실시와 같이 좋은 결과로 피드백이 오는 등 여러 가지로 보람되고 우리 여성벤처기업인들의 공공 판로 진입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고자 기폭제가 되는 간담회였다.”고 간담회 결과를 설명했다. 이어서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사)한국여성발명협회는 여성벤처 기업가와 여성 발명가들이 IP기반으로 R&D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