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안문화예술회관 최고의 뮤지컬 디바와 함께하는 뮤지컬 3디바(DIVA) 개최

  • 등록 2025.12.15 12:32:21
  • 조회수 0

3인 3색 매력! 환상적인 하모니의 만남!

 

[참좋은뉴스= 기자] 함안군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세 명의 디바 홍지민, 최정원, 전수경이 출연하는 '뮤지컬 3디바(DIVA) 콘서트'를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뮤지컬 3디바(DIVA) 콘서트'는 세 배우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솔로 무대는 물론, 본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합동 무대로 구성된다.

 

홍지민은 폭발적인 성량과 흡입력 있는 연기로 ‘맘마미아’, ‘캣츠’, ‘킹키부츠’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최정원은 30년 넘게 무대를 지켜온 원조 디바로 ‘시카고’, ‘렌트’, ‘아이다’ 등 굵직한 작품에서 특유의 열정과 힘을 선보여 왔다.

 

전수경은 탄탄한 연기력과 독특한 음색을 바탕으로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세 배우는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유명 뮤지컬 오에스티(OST)는 물론 대중에게 익숙한 명곡들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선보이며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함안군이 주최하고 함안문화예술회관과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연말 특별공연으로, 추운 겨울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연말 최고의 선물 같은 공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함안군은 인구소멸위기지역으로 지방소멸대응기금을 지원받아 문화 기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이 군민은 물론 경남 인근 생활 인구 유입을 확대하고 모두가 살고 싶은 문화도시 함안을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본 공연의 입장료는 5만 원이며, 문화사랑 유료 회원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이며, 예매 및 자세한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함안군]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최찬규 의원, 사할린 동포 1세대 아카이빙 조속한 구축 필요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최찬규 안산시의원(사동·사이동·해양동·본오3동)은 지난 11월 24일 열린 제300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사할린 동포 1세대의 생애를 기록으로 보존하기 위한 아카이빙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최찬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사할린 동포의 이주가 일제강점기 강제동원과 노동력 수탈 등의 결과였으며, 해방 이후에도 귀국이 허용되지 않아 오랜 기간 고향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안산에는 약 900명의 사할린 동포가 거주하고 있으며, 1세대는 80~90대 고령층이다. 최찬규 의원은 정부와 안산시가 주거, 의료 등 정착 지원을 이어왔지만, 강제이주와 사할린 생활, 귀국, 정착에 이르는 생애 전 과정을 당사자의 목소리로 체계적으로 기록한 사업은 추진된 바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카이빙 사업이 1세대 생애 보존과 지역 현대사 자료 확보, 정서적 회복 지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카이빙은 단순 인터뷰가 아니라 영상, 음성, 문서 등 여러 방식으로 생애를 정리하는 공적 기록 작업이라는 점도 덧붙였다. 한편 안산시가 제출한 2026년도 본예산안에는 해당 사업이 반영되지 않았다. 최찬규 의원은 “정착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