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토바이 타고 씽씽 사랑을 전해요"

배달 라이더들 후원물품 전달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배달 라이더들의 권익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이하 협회, 경기남부지회장 강유춘)는 지난 11월 29일 정성껏 마련한 후원 물품을 가지고 드림지역아동센터를 찾았다.

 

이번 방문은 지난여름에 이은 두 번째 방문으로 중앙회 이해윤이사, 이봉석, 여진수 점장 등이 마련한 의류, 생필품, 마스크와 아이들 간식 등이 전달됐다.

 

요즘 경기 침체로 배달 시장은 줄고 종사자들은 늘고 있는 상황이고, 날씨도 추워지는 등 이중고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함께 잘사는 사회를 위해 지속적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전날은 한국 대표팀 월드컵 경기가 있던 날이었다.

 

새벽까지 근무한 강유춘 지부장을 대신해서 물품을 전달한 최경환 사무국장은 “추운 계절이 되었는데 라이더들은 안전하고, 아이들을 따뜻한 겨울이 되면 좋겠다는 지부장님의 말씀을 전하면서 지속적으로 도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경기도당, 주요 당직자 임명 및 혁신 전략 발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김선교)이 9월 12일 오전 10시, 경기도당 5층 강당에서 주요 당직자 임명장을 수여하고 향후 당 운영 방향과 혁신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 스마트환경위원회 한갑수 위원장이 임명됐으며, 당은 청년과 여성 중심의 조직 재편 및 맞춤형 홍보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발표된 결론에 따르면, 청년·여성 인재 발굴 없이는 경기도당의 자생력 확보가 어렵다는 점이 강조됐다. 당은 ‘현장 속 정당’과 ‘미래세대·열성 활동당’으로 재탄생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조직·홍보·교육을 청년·여성 중심으로 재편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정당 체계를 구축하고 공정한 후보자 선출과 평가 시스템을 정착시키겠다는 방침이다. 홍보 전략으로는 연령·지역별 맞춤형 홍보 전략 수립, 청년·여성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 제작, 온라인 정책 공모전과 크리에이터 협업 등이 제시됐다. 특히 인스타그램·틱톡을 활용한 ‘경기 청년 정책 챌린지’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59개 당협별 SNS 홍보 전달 시스템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경기도당은 이번 조직 개편과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